의령 유곡천 다목적 캠핑장, 그리고 의령소바

늦은 8월 오랜만에 캠핑을 하기위해 의령 유곡천 다목적캠핑장을 찾았다.
알아보니 이용하는데 무료인데 화장실도 깨끗하고 환경이 좋았다.

토요일 오후4시쯤 도착.

흐린 날씨여서 덥지도 않고 좋았다.





밤이 되면 역시 모닥불로 갬성 충만 캠핑






다음날 아침에는 의령에 삼성 이병철 회장 생가가 있다고 해서 둘러보았다.









길건너 카페가 있어서 들러보았다.








나쁘지않은 인테리어에 그럭저럭 맛도 괜찮은 커피-


























길가에서 만난 깔맞춤 친구




두번째 세상편한 냥친구







점심에는 의령에서 유명한 의령소바.
놀토에도 나왔다고 한다.

주말이라 그런가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맞은편 망개떡집. 갈 때 하나 사가야겠다.









연예인들의 사인이 한가득, 자리는 만석이다.








드디어 나온 돈까스 소바 세트.









잘 먹고 갑니다~


더보기

댓글,

HH:D

너와 나 우리, 여기가 홈입니다.